
오살힘 (오늘을 살아가는 힘)
1. 4시간 잤는데 개-운.
며칠 동안 아팠던 게 싹 나았다.
2. 길고 긴 장마 중 오랜만에 해가 들어 식물이 쑥쑥.
3. 제철 과일 체리 너무 맛있어.
4. 홈페이지 만들기.
점점 윤곽이 드러난다ㅏ
5. 장 보러 가기 애매해서 집에 남은 참치랑 사워도우 빵으로 토스트 해먹었는데 존맛탱 레시피를 찾아버림,,,
6. 코르티스 아사이 쿠킹 영상 보는데 춤이 만들어지는 과정이 재밌다.
넘의 창작과정을 옆에서 구경할 수 있는 아주 좋은 세상이 되었다,,,
📕 나머지 일기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