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안내문


안녕하세요.
우연히 이곳까지 찾아오셨다면 반가워요.
저는 캐나다 몬트리올에서 영화CG 일을 하고 있는 김온유입니다.

이곳에는 특별한 주제도, 대단한 목표도 없습니다.
그저 지나가는 생각과 흐지부지된 시도들을 모아두고 있습니다.
가끔은 일기 같고, 가끔은 메모 같고, 가끔은 아무 말도 아닙니다.
그래도 누군가에게는 작은 위로나 재미가 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혹시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언제든 편하게 남겨주세요.
그럼 저는 또 생각이 날 때마다 무언가를 남겨볼게요!


더 궁금하시다면..아래를 클릭..!

왜 흐지부지모음집?


편하게 연락주세요!

swib.note@gmail.com